분명히 머글시청자의 하나로 프엑을 보고 있었는데 어제 방송 이후로 갑작스럽게 정병에 걸려버릴 거 같은.. 안준영 어그로는 하여간 알아줘야한다. 청개구리 심보를 제대로 건드렸다. 대놓고 김우석 절대 데뷔그룹 센터 시키지 않겠다고 나오는데 쟤 뜻대로 해주기 싫은 감정 나만 드는 거 아니지? 2주에 걸쳐서 뭔지랄이냐 이게. 김우석 투픽 결과가 되게 잘 나와서 안준영 똥줄탔나봐. 저 새끼 엿 좀 멕이고 싶은데 김우석이 싫어서 그러는 건지 다들 악편이라고 하니까 또 거기에 청개구리 심보 발동한 건지 악편 아니라고 하는 인간들도 많아서 속터져. 방송 봐놓고 어떻게 그런 말이 나오지? 듣기 싫은 칼바람 슉슉 소리를 고개만 돌려도 쳐넣는데? 얼마나 아무 생각이 없이 보면 저러는지 참 세상 편해서 부럽다 부러워~ 하여간 나는 이래서 안 돼. 프엑그룹 빨 거면 무조건 1위 빨 거라고 해놓고 안준영이 좋아하는 김요한 못 파고 안준영이 싫어하는 김우석 때문에 열받아서 광광거리고 있으니.
9화 때는 나도 '김우석 왜 저래?'인 입장이었는데 10화를 보고도 김우석이 빌미를 줬다니 하는 건 너무 아니잖아. 말투 지적 뭔 염병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랩은 준비 못했는데 힝구;ㅅ; 정도의 말을 무슨 반말투가 기분이 나쁘다느니... 혼잣말에 가까운데 그걸 그럼 존댓말로 할까요. 안준영이 지 싫어하는 거 뻔히 아는데 입닥치고 있지 왜 떠드냐 이런 류의 말도 너무 어이가 없음. 저런 애들은 그러게 성추행 안 당하게 짧은 치마 입지 말았어야지 이런 소리 하는 인간이나 다를 바가 없어. 완전 가해자 논리야. 무슨 못할 말을 했다고? 착하게 말하거나 아무것도 안 하고 가만히 있어도 슉슉 소리 넣으면서 편집으로 조질 수 있는데 뭘 자꾸 조심하라는 거야? 기가맥혀.
이렇게 분량 개뿔 안 주고 주는 분량도 이미지 골로 보낼 것들 뿐인데도 초상위권 유지하며 김요한과 1위 자리 다툼하는 김우석이 대단하다. 씹간지야. 김요한 김우석 구도는 프듀2의 강다니엘 박지훈 구도와 거의 존똑이고, 그들과 비교하면 이시점에는 코어 차이가 꽤 벌어져야되는데 비등하게 유지하고 있으니까. 막방 문투도 누구할지 아무 생각이 없이 보던 사람인데 오늘로 문투할 사람은 김우석으로 정했어. 김우석이 프엑그룹 센터했으면 좋겠다. 김우석 최종 1위해서 세상이 안준영 니맘대로 돌아가지 않는다는 걸 깨닫게 해주고 싶어 ㅋㅋㅋㅋㅋㅋ 물론 안준영이 신인 프듀판에서 그게 될 리는 없겠지만 지금 내 마음은 그래. 김우석 얼굴은 예쁘다고 생각해도 내 취향의 얼굴은 아닌데다가 성격은 더군다나 내 취향 아닌 애고, 심지어 내가 별로 안 좋아하는 중고인데 이런 애한테 문투할 생각을 하게 만들다니 안준영 당신은 정말....